데이터셋 상세

[ 한국지구과학회지 ] 중학교 과학수업에서의 역동적 구조가 학생의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: 달과 화성에 대한 수업내용을 중

상세정보

자료유형 국내논문
논문명 중학교 과학수업에서의 역동적 구조가 학생의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: 달과 화성에 대한 수업내용을 중
학회지 한국지구과학회지
저자 이명순 , 김영수 , 최승언 , 권병두
연도 1990
권/호 11/3
연구수행기관 서울대 지구과학교육과, 서울대 생물교육과
페이지 197 ~ 203
키워드 구조, Structure, 효과, 화성, Middle Science Kinetic Achievement, 과학,,달 Lesson 역동적 학업성취도
원문링크 원문링크
  • 유형별 논문

  • 309view
  • 0download
관리자
한국지질자원연구원
등록일
2001-10-05
목록
Share
Cite as

이명순 , 김영수 , 최승언 , 권병두. (1990). 중학교 과학수업에서의 역동적 구조가 학생의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: 달과 화성에 대한 수업내용을 중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