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 한국지구과학회지 ] 중학교 과학수업에서의 역동적 구조가 학생의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: 달과 화성에 대한 수업내용을 중
자료유형 | 국내논문 |
---|---|
논문명 | 중학교 과학수업에서의 역동적 구조가 학생의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: 달과 화성에 대한 수업내용을 중 |
학회지 | 한국지구과학회지 |
저자 | 이명순 , 김영수 , 최승언 , 권병두 |
연도 | 1990 |
권/호 | 11/3 |
연구수행기관 | 서울대 지구과학교육과, 서울대 생물교육과 |
페이지 | 197 ~ 203 |
키워드 | 구조, Structure, 효과, 화성, Middle Science Kinetic Achievement, 과학,,달 Lesson 역동적 학업성취도 |
원문링크 | 원문링크 |
유형별 논문
이명순 , 김영수 , 최승언 , 권병두. (1990). 중학교 과학수업에서의 역동적 구조가 학생의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: 달과 화성에 대한 수업내용을 중.